카테고리

마이페이지 장바구니


사용후기

빠르고 친절한 as 감사합니다.

0점 장동환 2014-12-03 05:35:27 추천: 추천 조회수: 1324

 

집에서 프린트 할일이 그리 많지 않아 충전을 안해보다가

나름 충전을 잘 한다고 해봤는데 다시 끼니 인식이 잘 안된다고 나오더군요....

몇번을 껐다 켯다를 반복해도 동일...ㅠㅠ

다음 날 전화로 문의하니 인식할 수 있도록 해 볼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셨으나

그래도 되지 않아 택배로 보내주시면  as 해주시겠다고 하더군요...

1월에 구매한 제품이라 as 기간이 지났으나 보내주시면 해결해 주시겠다니 감사했습니다.

제품 키트를 다시 사야겠구나 생각하고 포기하고 있었는데...ㅎㅎ..

물건 받자 마자 잘 받았다는 말과 함께 좀더 인식오류 안발생 할수 있도록 신경써서 서비스 해주시겠다니....

너무나 감사했습니다.

이런  고객 서비스라면 다음에도 잉크미디어 상품을 구입할 것 같네요...

친절한 서비스 감사드립니다.

첨부파일:

비밀번호: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이름 비밀번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