집에서 프린트 할일이 그리 많지 않아 충전을 안해보다가
나름 충전을 잘 한다고 해봤는데 다시 끼니 인식이 잘 안된다고 나오더군요....
몇번을 껐다 켯다를 반복해도 동일...ㅠㅠ
다음 날 전화로 문의하니 인식할 수 있도록 해 볼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셨으나
그래도 되지 않아 택배로 보내주시면 as 해주시겠다고 하더군요...
1월에 구매한 제품이라 as 기간이 지났으나 보내주시면 해결해 주시겠다니 감사했습니다.
제품 키트를 다시 사야겠구나 생각하고 포기하고 있었는데...ㅎㅎ..
물건 받자 마자 잘 받았다는 말과 함께 좀더 인식오류 안발생 할수 있도록 신경써서 서비스 해주시겠다니....
너무나 감사했습니다.
이런 고객 서비스라면 다음에도 잉크미디어 상품을 구입할 것 같네요...
친절한 서비스 감사드립니다.